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란 도란 카페 이야기

노원 카페_노원_스윗레시피_녹차라떼/딸기라떼/브라우니

by 달그린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 그린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출근하고 이렇게 새벽에 글을 적어봅니다!

오랜만에 출근이다 보니 달달한 라떼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노원에서 눈으로 맛보고 맛으로 좋은 스윗레시피카페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깔끔하고 예쁜 곳이었어요!

테이블마다 꽃과 작은 쪽지가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보기 좋은 곳이랍니다:)

 

녹차라떼_브라우니_딸기라떼

 

친구와 함께  녹차라떼와 브라우니 딸기라떼를 먹었어요!

스윗레시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는 꼭 먹어줘야 합니다.!!

 

모양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았던 인테리어도 좋았어요 ㅎㅎ 

커플들, 친구들 여럿 사람들이 분비는 곳이었어요!

저도 자리를 잡아 앉아서 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카페의 인테리어 소품이 너무 다 맘에 들었어요!

저는 카페의 분위기를 먼저 보는 편이랍니다..ㅎㅎ

나중에는 커피맛도 볼 수 있기를...ㅎㅎ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을 올려보았어요 ㅎㅎ

지금 코로나 19로 카페를 방문할 수 없어 이렇게 추억을 팔아보았습니다.

저희 집과 가까운 아기자기한 카페!!

 

정말 너무 가고 싶네요! 힐링을 찾아 떠나고 싶어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달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