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란 도란 카페 이야기

아늑한 곳,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_엉클두cafe_

by 달그린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그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저의 일상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를 올려요.

남자 친구와 함께 카페를 가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저희 집 앞 근처인 카페입니다.

 

아늑하고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그런 곳이에요:)

 

저녁에 퇴근하고 함께 힐링타임을 가지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엉클두_썸머라떼 & 아이스초코라떼

저는 썸머라떼를 시키고 남자 친구는 아이초코라떼를 마셨어요. 

썸머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베이스로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더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주얼이랍니다:)

아이스초코는 기분 좋은 달달함이 느껴지는 초코우유맛이였어요!

 

남자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저는 사진을 찍는 것이 좋아 사진을 찍으며 놀았어요.

도란도란 이런 시간을 갖는 것이 너무 행복해요.

 

노란버드와 사과..?

엉클두는 구석구석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과 아기자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카페예요.

이날 포착한 저의 베스트 컷!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새랑 사과 :)

너무 귀여워서 찍었답니다. 이런 사진을 보면 미소가 지어져서 힐링돼요.

엉클두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

짧지만 제가 쓴 글과 사진을 봐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