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란 도란 카페 이야기

새로운 취미 블로그 /시작일상_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by 달그린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그린이에요:) 

 

태풍이 무사히 지나간 오늘에 감사하며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바깥 활동을 못하고 가지 않고 추억팔이를 대부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저도.. 그중에 한 명!


 

 

사진첩을 보다가 '다시 돌아가고 싶다..'라는 마음을 이렇게 풀어봅니다.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고 쉼이 필요할 때 가보는 곳, 양평이에요.

 

저희 어머니께서 양평에서 작은 밥집을 하고 계세요. 그래서 양평을 자주 다녀보긴 했지만,

이렇게 맛집과 베이커리로 나들이를 나가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설렘을 안고 다녀온 곳이에요.

<하우스 베이커리>를 들려 음료를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양평_하우스베이커리

입구에서 자동차를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길을 따라 들어가면 한옥집들이 나온답니다.

쭉~들어가면 사진에서 보이는 곳이 나와요:)

깨끗하고 푸릇푸릇한 분위기, 한옥집과 함께 어우러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하우스 베이커리_달그린

너무 아름다운 곳이라  사진도 찰칵:)

 

이런 푸릇푸릇함이 너무 좋아하는 달그린입니다.

 

 

Ice아메리카노 & 리얼망고스무디(시그니처메뉴)

하우스 베이커리에 시그니처 메뉴! 리얼 망고 스무디!

저는 빵과 함께 먹고 싶어서 달지 않은 아메리카노 시켰답니다..ㅎㅎ

같이 간 일행들은 모두 리얼 망고 스무디를 시켰어요 ㅎㅎ..

저도 시킬걸.. 그랬어요 ㅎㅎㅎ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아메리카노도 아주 맛있었지만 망고 스무디가 엄청 맛있었습니다.

 

하우스베이커리 뒷뜰

이야기도 나누고 하루가 저물어가는 저녁에 되었을 때 나왔습니다.

 

힐링이 필요할 때 가면 좋은 곳, 양평

이렇게 글을 적으며 다시금 그때의 추억을 꺼내보니 조금이나마 힐링을 되네요:)

 

코로나 19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은 모두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열심히 사명을 다해 일하고 계실 의료진 분들 감사하고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