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나름 문화생활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 튀김 후기

by 달그린 2024.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그린입니다.

 

 

오늘 리뷰할 내용은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튀김

리뷰예요!

 

평소에도 춘식이를 

귀여워하는데

봄바람맞으며 햄버거도 먹고

춘식이도 보러 맥도날드에 방문했습니다.

 

 

 

꽃구경도 하며 방문한 맥도날드~ 🌸

 

 

 

귀여운 춘식이 🌸

문 열고 이제 주문을 하러 갔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세트에

 

커피랑 감자튀김을 춘식이 고구마로

변경해서 먹어보려 했는데,

 

아쉽게도 고구마튀김은 변경 안 되고

따로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가격>

 

빅맥세트><!  + 

춘식이 고구마튀김 추가

(감튀는 코울슬로 변경/ 콜라는 커피로 변경)

 

세트 가격 + 2500원

 

 

 

<번외>

콜라 + 춘식이 고구마튀김 세트

3900원

 

이렇게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고 드세요!

 

 

 

깍 ><

귀여워 🌸

 

 

 

 

 

<맛평가>

 

크기는 생각보다 굵고 

턱턱 막히는 고구마 맛탕에 물엿 빼고

소금 살짝 뿌린 맛 🌸

 

 

 

정말 고구마의 턱턱 막히는 맛이라

탄산이나 커피 추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해맑은 표정을 보며 자꾸 손이 가는 고구마 맛탕맛

춘식이 고구마튀김

리뷰 끝~

 

 

 

그리고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들은

버거세트 구매하시면

귀여운 춘식이 봉투에 담아주시는데

저는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못 받아서

기웃거리다가 세트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하나 그냥 주셔서 받았어요ㅎㅎ

 

 

 

춘식이 따오기~ 🌸

 

 

 

 

 

 

봄바람맞으며 산책도 하며 

오늘도 오전도 알차게 보냈습니다.~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