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나름 문화생활

오늘의 날씨..노란하늘!_달그린 수박주스

by 달그린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그린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비가 시원하다 못해 엄청 많이 내렸어요!

 

노란 하늘을 본 날입니다:0


 

오후가 되면서 해가 질 무렵 하늘이 노란 하늘이 되었더라고요..!!

 

달그린 아파트 노란하늘

갑자기 노랗게 변해서 저는.. 무서운 상상을 했답니다..ㄷㄷ

이게 뭐지..!! 지구가 멸망하는 건가!?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하늘이 노랗게 보이는 이유를 찾아보았어요!

 

하늘이 노랗게 보이는 이유?

 

하늘이 갑자기 노랗게 보인 이유는 노을이 질 무렵 대기 중의 수증기 밀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라 내요.

폭염 때문이 아니고 비로 인해 대기 중에 수증기가 포화돼서 그런 것이며 자연현상이라 내요.

 

 

달그린 배란다 노란하늘

사진보다 훨씬 노란 하늘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이란 참 신기합니다. 세상을 노랗게 보일 수 있게 한다는 게...。*

 

노란 하늘의 궁금증이 풀리고 오늘 하루 또 어떤 요리를 하며 보낼까~하다가

 

수박이 조금 남아 있어 수박 주스를 만들었습니다:)

 

집에서 수박주스는 처음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홈메이드 수박주스:)

 

얼음 동동 띄운 달달한 수박 주스! 오늘의 힐링이었습니다:)

요즘 저는 외식을 너무 하고 싶어요..!

2주 동안 일을 가지 않고 집에서 생활하다 보니 집밥만 해 먹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요즘 외식이 그리워집니다:)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은!!!  닭 볶음탕!!..

 

나중에 저희 동네에서 맛있는 닭볶음탕 리뷰를 남기고 싶네요 ㅎㅎ

 

남은 시간 좋은 하루 되시고 다들 즐거운 달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