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나름 문화생활

사진 보정_어플없이 _인스타그램 사진 보정하기

by 달그린 2020.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 그린입니다!

 

오늘 인스타그램 사진 보정에 대해 글을 써보네요:)

 

사진을 찍고 제가 원하는 색감을 표현하고

 

인스타나 개인 SNS에 올리고 싶어 할 때가 많죠!

 

오늘 제가 올려드릴 보정 방법은!

 

어플 없이 인스타그램에 사진 보정해서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보정 방법이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먼저, 자주 쓰고 있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줍니다!

 

 

 

사진을 올리는 곳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사진을 고를 수 있어요!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사진 보정을 하는 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간단하게

필터/수정으로 나눠있어요!

 

필터는 원하는 색감이 다 정해저 있어 색감 조절만 하면 됩니다!

수정은 개인이 전무 색, 구도, 선명도, 등등 원하는 만큼 조절하면 됩니다!

 

 

 

(여기부터는 달 그린의 개인적인 인스타 감성 사진 편집입니다!)

 

저는 먼저 대비 10~15 정도 줄어줍니다.

 

그리고 온도를 누르면 따뜻한 느낌과 차가운 느낌으로 나뉘는데

저는 따뜻한 느낌을 선호해서 

 

온도는 10~20 사이 정도 올려줍니다!

 

그림자는 어둡게 그림 자진 곳을 밝게 하거나

더 그림 자질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아요.

저는 그림자 진 곳을 살짝 밝혀 줍니다!

 

 

그리고 사진 편집이 어느 정도 다 되었을 때

밝기를 마지막에 편집을 합니다.

 

사진이 약간 어둡게 편집된 것 같아서 저는 밝게 해 주었습니다!

 

편집하다 너무 밝은 것 같을 때는 약간 어둡게 해 줄 때도 있습니다!

 

사진을 보고 상황에 맞게 편집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사진을 약간 어두워서 밝기를 올렸습니다!

 

 

편집한 사진!

 

 

Befor & After

 

인물 사진도 편집한 것을 올려보았습니다!

 

왼쪽이 원본이고 오른쪽이 편집 후 사진입니다.

 

많은 사진 보정 어플이 있지만 인스타그램으로 간단하게 분위기를 넣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인스타그램으로 사진 보정을 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