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란 도란 카페 이야기

민락동 카페추천_커피하다

by 달그린 2021.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그린입니다

:)

오늘의 분위기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민락동에 위치한

 

"커피 하다'

 

입니다.

 


위치는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 길 60-17

 

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골목골목마다 맛집 카페가 많은 거리라

주차를 할 때는 전화로 문의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

 

월/수/목/금 10: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토/일 12:00 - 21:00

 

 

네이버 민락 커피하다 _메뉴판 첨부

가격표를 찍어야 하는 댑 명부 작성하고 오랜만에 만난 대학 동기 친구와 

수다 삼매경이라..😂

 

 

가격표는 네이버에 커피 하다 리뷰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잘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가격은 적당하며 저렴한 느낌?!

 

갬성 카페는 거의 비싸다는 기준..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면 저는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카페 분위기는 우드 하면서 화이트톤과 옐로 하면서 화사한 분위기였어요

이 날이 비 오는 날인 대도 불구하고 이렇게 화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봄날이 되어서 날이 좋은 날 다시 한번 더 오고 싶은 생각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친구랑 '이렇게 집 인테리어 너무하고 싶다..!!'를 계속 이야기를 했어요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바닐라라떼....스콘...♡"

 

스콘은 사랑입니다:)

 

친구가 베이킹을 하는 것에 빠져있는데 스콘을 정말 잘 만든대요

그런데!!

자기가 만든 것보다 "여기 스콘 진짜 맛있다!!' 하며 극찬을 했습니다.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ㅎㅎ

 

 

저의 대부분 사진이 정방향 사진이라..ㅎㅎ

 

인스타그램용으로 많이 찍다 보니 이렇게 되네요 ㅎㅎ

포토존이 어마어마한 곳이에요 ><

 

베이커리류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포장도 해서 다음날 커피랑 

뇸뇸하며 먹었답니다:)

 

 

포장도 너무 예쁜 커피 하다.. the love..❤

브라우니 & 생크림은 엄청 꾸덕한 브라우니에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

* 카페에서 드실 때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줍니다.

 

레몬 파운드 케이크는 정말 상큼하고 달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오늘의 카페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