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6

고구마 키우기/고구마 수경재배/간단한식물키우기/소소한 취미_고구미 안녕하세요 달그린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날이 쨍쨍해서 밀린 빨래도 하고 청소도 하며 깨끗함을 만끽하며 주말을 시작했어요:) 엄마가 작년에 보내주신 고구마가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깜박하고 고구마를 방치했다가... 그만.. 대참사가..ㅎㅎ 그런데 거기서 싹이 예쁘게 자란 고구마가 있어서 고구마를 키우게 되었답니다ㅎㅎ 물에 담가 놨더니 안 본 사이에 엄청 푸릇푸릇 해져있었어요. 이름은 '고구미'라고 지었어요 ㅎㅎ 고구미는 저렇게 베란다 바닥에서 풍경을 보며 지내다가 제가 문득 위로 올려주고 싶어서..ㅎㅎㅎ 이렇게 옮겨줄 곳을 만들었답니다:) 다 먹은 페트병을 활용하여 만들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금방 만들었답니다! 고구미를 옮겨준 모습! ㅎㅎ 고구미가 꼭 바깥 풍경을 더 잘 보는 것처럼 느껴서 뿌듯하네.. 2020. 8. 30.
오늘의 날씨..노란하늘!_달그린 수박주스 안녕하세요:) 달그린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비가 시원하다 못해 엄청 많이 내렸어요! 노란 하늘을 본 날입니다:0 오후가 되면서 해가 질 무렵 하늘이 노란 하늘이 되었더라고요..!! 갑자기 노랗게 변해서 저는.. 무서운 상상을 했답니다..ㄷㄷ 이게 뭐지..!! 지구가 멸망하는 건가!?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하늘이 노랗게 보이는 이유를 찾아보았어요! 하늘이 노랗게 보이는 이유? 하늘이 갑자기 노랗게 보인 이유는 노을이 질 무렵 대기 중의 수증기 밀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라 내요. 폭염 때문이 아니고 비로 인해 대기 중에 수증기가 포화돼서 그런 것이며 자연현상이라 내요. 사진보다 훨씬 노란 하늘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이란 참 신기합니다. 세상을 노.. 2020. 8. 29.
취미 힐링 찾기/사회적거리두기강화_소소한 홈 카페 안녕하세요:) 달그린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뉴스를 볼 때마다 밖으로 나가는 것이 막막합니다. 정부에서는 일요일부터(30일) 8일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한다고 합니다. 카페 음식은 포장 배달만 가능하고 프랜차이즈 형 커피 전문점은 영업시간에 관계없이 포장, 배달만 가능하다고 나왔습니다..ㅠ_ㅠ 그 밖에도 음식점 운영시간제한/실내 체육시설운영 중단/학원비 대면 수업만 허용/3분의 1 이상 재택근무/요양시설 면회 금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좀 더 조심히 생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끼적이게 되네요.. 저는 남자 친구와 퇴근하고 항상 카페를 가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저희의 소확행이었지만, 이제는 그것마저 ,, 못하고 있다니 너무 슬프네요. 그렇지만 좌.. 2020. 8. 28.
새로운 취미 블로그 /시작일상_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달그린이에요:) 태풍이 무사히 지나간 오늘에 감사하며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바깥 활동을 못하고 가지 않고 추억팔이를 대부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저도.. 그중에 한 명! 사진첩을 보다가 '다시 돌아가고 싶다..'라는 마음을 이렇게 풀어봅니다.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고 쉼이 필요할 때 가보는 곳, 양평이에요. 저희 어머니께서 양평에서 작은 밥집을 하고 계세요. 그래서 양평을 자주 다녀보긴 했지만, 이렇게 맛집과 베이커리로 나들이를 나가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설렘을 안고 다녀온 곳이에요. 를 들려 음료를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입구에서 자동차를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길을 따라 들어가면 한옥집들이 나온답니다. 쭉~들어가면 사진에서 보이는 곳이.. 2020. 8. 27.